경희의료원, 더 건강한 내일을 위한 ‘프러포즈’ 발간

스페셜 테마로 인간다움의 조건 다뤄…

등록일 2013년06월20일 14시07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경희의료원 사보가 새롭게 태어났다. 경희의료원은 그동안 월간으로 발행하던 사보를 격월간지 <더 건강한 내일을 위한: 프러포즈>로 전면 개편했다.

<프러포즈>201356월호를 첫 호로 발행되었으며, 콘텐츠 구성이 새롭게 바뀌며 페이지 수도 기존 32면에서 52면으로 늘어났다. 또한 총 4개의 섹션으로 나누어 기사의 성격을 명확히 구분했다.

 

<Special Theme> 섹션은 사람이 더욱 사람답게, 몸과 정신의 건강을 누리며 행복하게 살기 위한 인간다움의 조건으로 운동, 놀이, 사랑, 예술, 노동, 배움6가지 테마를 정하고, 이를 각 호의 주제로 다룬다. <Health> 섹션은 전문적이고 시의성 있는 건강정보를 이해하기 쉽게 설명하는 의학코너와 최고의 의료진을 소개하는 명의 초대석코너로 구성된다. 56월호에서는 세계최초로 수면무호흡증 환자에 협진을 실시하고 있는 이비인후과 김성완 교수와 구강악안면외과 이백수 교수를 소개했다. <Culture> 섹션은 최신 문화 트렌드와 다양한 교양정보를 제공하며, <Life> 섹션에서는 병원과 환자의 따뜻한 이야기를 통해 독자에게 희망을 전한다.

구독을 희망하는 사람은 누구나 홍보팀(02-958-8033)으로 신청 가능하다.

신혜정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의대 치과 한방 의료계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