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대학교한방병원 김성수 병원장, 대통령 한방주치의 위촉

”절차대로 체계적인 건강관리에 힘쓸 터“

등록일 2017년05월29일 08시18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경희대학교한방병원 김성수 병원장이 526(), 문재인 대통령 한방주치의로 위촉됐다.

 

김성수 한방병원장은 관절질환 및 (중풍)마비재활의 한방치료 권위자로 경희대학교 한의과대학을 졸업(1975), 동대학원에서 석·박사 학위를 취득했다. 경희대학교한방병원 진료부장, 교육부장, 동서의학연구소 연구부소장, 14대 한방병원장 등을 역임했으며, 현재 17대 한방병원장, 경희대학교 한의과대학 재활의학과 주임교수로 활동 중이다.

 

주요 대외활동으로는 대한재활의학과학회장, 대한스포츠한의학회장, 대한한의학회장, 중앙수련교육위원장, 서울중앙지방검찰청 의료자문위원 등으로 활동했다.

 

김성수 주치의는 한의학계 대표로 막중한 책임을 느끼고 한의학적 입장에서 역할을 충실히 수행할 것.”이라며 대통령의 건강은 개인의 건강이 아니다. 절차대로 체계적인 건강관리를 위해 양방주치의와 수시로 소통하며, 검증된 정보와 설명을 제공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김성수 병원장은 의·한의협진과 추나요법 건강보험 적용 시범사업의 성공적 정착 및 활성화를 위해 앞장서고 있다. 마비재활 · 관절질환 · 추나척추질환 등의 전문 클리닉과 여성의학 · 비만 · 알러지 등의 세부 진료분야별 센터 구축을 통해 환자의 한의학적 치료에 있어서 세분화, 전문화 그리고 과학화에 기여하고 있다. 특히, 경희의료원 의··한 임상연구에도 집중하는 등 선도적 환자치료에 관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이재엽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의대 치과 한방 의료계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