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계 에너지 절약 실천, 경희의료원 앞장서

‘2017 민관합동 에너지절감 캠페인 실시'

등록일 2017년08월07일 15시54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경희의료원(의료원장 임영진)7일 오후2, 본관 1층 로비에서 한국에너지공단 서울지역본부, 동대문구청과 함께 ‘2017 민관합동 에너지절약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한국에너지공단 서울지역본부와 공동 주최, 동대문구청의 후원으로 진행됐다. 본 캠페인은 서울시 에너지 사용량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건물의 에너지 효율화에 앞장서고, 에너지절약의 생활화 · 습관화를 위한 환경의식 향상을 목적으로 추진됐다.

 

경희의료원, 한국에너지공단 서울지역본부, 동대문구청 관계자가 사무실 및 가정에서 손쉽게 실천할 수 있는 에너지 절약 및 절전 요령을 안내했다. 특히, 경희의료원 전 교직원 및 내원객을 대상으로 에너지 절약 팁(Tip) 안내부채를 나눠주고, ‘에너지절감 서약서작성의 이벤트도 진행하는 등 자발적 참여를 유도했다.

 

임영진 의무부총장은 에너지의 소중함은 모두가 잘 알고 있지만, 절약으로 이어지기까지는 어렵다.”이번 캠페인을 통해 모두가 에너지절약 생활화에 앞장섰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서울지역본부 노병욱 본부장은 최근 계속되는 폭염으로 에너지 소비가 급증하고 있다의료계 에너지 절약 실천에 적극적으로 도움 주는 경희의료원 관계자분들에게 감사하다고 밝혔다.


이지용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의대 치과 한방 의료계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