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현 팬클럽, 경희의료원에 기부금 전달… ‘나눔의 응원’ 돋보여

연예인과 팬클럽의 아름다운 기부문화 이끌어

등록일 2017년06월16일 09시2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슈퍼주니어 규현의 팬클럽(너의 별에 닿을 때 까지 with 규현솔로프로젝트)이 취약계층아동 의료비 지원을 위해 경희의료원에 기부금을 전달했다. 규현은 지난 4월 경희의료원 홍보대사로 선정된 바 있으며 현재 군복무 중이다.

팬클럽 관계자는 응원하는 가수가 아픈 환자들을 치료하는 경희의료원 홍보대사로 위촉된 만큼 팬클럽에서도 뜻깊은 일을 하고자 기부에 참여하게 되었다.”고 밝히며 경희의료원이 평소 의료취약계층 아동청소년 및 지역주민들을 위해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는 것으로 알고 있다. 우리의 마음도 도움이 필요한 환자에게 잘 전달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달받은 기부금은 경희의료원 사회사업팀을 통해 의료취약계층아동의 의료비로 지원될 예정이다.

한편 경희의료원은 지난 4, 슈퍼주니어 규현을 비롯해 배우 정준호, 한은정, 서예가 김지수 4인을 홍보대사로 위촉한 바 있다. 신규 홍보대사는 경희의료원이 주최하는 환우를 위한 위로의 공연, 지역사회 기여 및 기부문화 활성화를 위한 후원행사 등에 동참할 예정이다.

*경희의료원 홍보대사 규현 소개영상: https://youtu.be/3wJEGyYMAU4

박영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의대 치과 한방 의료계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