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거-바탕 임상 치주과학

등록일 2009년10월09일 16시44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저자 : 허익 교수

발행 : 명문출판사

페이지 : 589 page

가격 : 165,000

 

치주치료에서 임플랜트 시술까지의 임상증례를 풍부하게 담은 치주과학서가 나왔다.

명문출판사가 허 익 교수(경희대 치전원 치주과학교실)가 저술한 증거-바탕 임상 치주과학(Evidence-Based Clinical Periodontology)’을 출간했다.

신서는 허 교수가 앞서 저술했던 치주치료에서 임프란트까지1’치주바탕-임프란트2’에 이은 3번째 저서로, ‘치주치료에서 임프란트까지1’의 특징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임상증례 부분을 더욱 강화해 임상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도록 보완했다.

특히 본문의 많은 문헌 중 가능하면 증거가 높은 논문을 참고로 해 새로 밝혀진 사실이나 최근의 연구 결과를 첨삭했다.

이 책은 치주 치료 - 치주낭 깊이부터 측정하자 봉합사 및 봉합법 치주 질환의 원인균, 치주염의 분류 및 사용 약제 기본 치주 외과 술식 치주 영역에서의 골이식술 조직유도재생술 치주 성형 수술 심미 보철을 위한 연조직 또는 골 이식재를 이용한 치조제증대술 치주-보철-심미 복합 치료 보조 치주 치료 및 치태 조절 유지할까 발치 후 임프란트 할까 등으로 구성됐다.

김남균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의대 치과 한방 의료계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