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의료원, 자원봉사자 송년행사 개최

등록일 2016년12월09일 08시52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경희의료원(의료원장 임영진)128(), 정보행정동 제1세미나실에서 ‘2016 자원봉사자 송년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임영진 의료원장과 김성수 한방병원장, 김효종 대외협력본부장을 비롯한 자원봉사자 130여명이 참석했다. 위욱환 교류협력팀장의 사회로 시작된 이번 송년행사는 1: 음악공연과 봉사자 장기자랑, 2: 자원봉사자 시상으로 진행됐다.

 

김효종 대외협력본부장은 올해에도 많은 자원봉사자분들께서 의료원 곳곳에서 많은 도움을 주셨다. 그 마음에 대한 감사함은 이루 말할 수 없이 크다.”라며, “특히 내원객을 일대일로 안내하는 동행서비스에 대한 환자들의 반응이 매우 좋다. 모두 자원봉사자분들의 따뜻한 마음이 전해진 결과라고 생각한다.”며 고마움을 표현했다.

 

임영진 의료원장은 아픈 환자들을 대하는 병원의 자원봉사는 분명 힘든 점이 많은 활동이다. 그런 점에서 여러분들의 공로를 높이 사지 않을 수가 없다.”라며, “불편한 환자를 돕는 여러분의 의미 있는 이런 활동들 덕에 우리 병원이 이번 국가만족도조사(NCSI)에서 전국 4위를 기록하게 되었다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감사함을 전했다.

 

2부에서는 우수봉사 단체(법화회팀, 희망문고팀), 우수봉사자(성인: 이연화, 정미숙 / 대학생: 장종찬, 박근우 / 청소년: 남유빈), 장기근속봉사자(강영은, 정건영, 한연택, 김정자)에 대한 시상이 진행됐다.

 

경희의료원은 1998년부터 자원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2013년에는 보건복지부로부터 VMS(사회복지 자원봉사 인증관리)인증기관으로 지정받은 바 있다. 연간 약 300여 명의 자원봉사자가 환자 접점부서에서 환자 안내, 물품 지원 등의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 자원봉사 참여 문의: 02-958-2997(경희의료원 교류협력팀)



이재엽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의대 치과 한방 의료계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